C:\Program Files\Unity\Hub\Editor\2021.3.2f1\Editor\Data\Resources\ScriptTemplates 안의
아래 그림 파일을 수정하면 됨
나는 아래와 같이 수정했음
이렇게 하는 이유는 유니티에서 동일한 프로젝트 안에서 여러개의 게임을 만들 경우에
스크립트를 만들때 마다 namespace 를 매번 새로 달아주고 중괄호 열고 닫고를 또 해줘야되서 매우 귀찮은데
이와 같은 방법으로 한번에 클리어
'유니티 프로그래밍' 카테고리의 다른 글
게임 구동시 현재 화면 프레임을 알아 내는 프로그램 (MSI 애프터버너) (0) | 2022.06.24 |
---|---|
유니티에서 게임오브젝트에 접근하는 가장 좋은 방법 (GameObject) (0) | 2022.06.23 |
유니티 Horizontal Layout Group 으로 Scroll View 내에 고정하기 (0) | 2022.06.15 |
지금까지 배운 튜토리얼 프로젝트 흐름도 (0) | 2022.06.12 |
유니티 게임에서 부모객체 접근법 + 부모객체의 컴포넌트 접근 (0) | 2022.06.11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