유니티에서 특정 컴포넌트를 꺼야 하는 일이 발생하는데,
스크립트에서 컴포넌트를 꺼주는 프로퍼티가 있어서 그걸 활성화/비활성화 해줄 수 있다.
예를 들면
게임을 시작했을때 인트로 화면에서는 캐릭터가 정지해 있다가,
플레이가 되면 움직이는 애니메이션을 주고 싶은경우,
캐릭터에 먼저 애니메이션 컴포넌트를 붙여준 후 ,
스크립트에서 아래 소스코드를 써서 멈춰주면 된다
Animator _anim = GetComponent<Animator>(); // 먼저 애니메이션 컴포넌트를 가져온 후
_anim.enabled = false; // 애니메이션 컴포넌트를 꺼준다.
// 반대로 켜주려면 true로 하면 된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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