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#의 Math 메서드와 비슷하지만 유니티에서 사용할 수 있는 메서드로
Mathf.Abs 로 절대값을 구할 수 있다.
Update() 메서드 안에 구현하면 사용 가능하다
float pos1 = transform.position.x; // 내 캐릭터의 위치
float pos2 = _enemyObj.transform.position.x;
float distance = Mathf.Abs(pos1 - pos2); // 두 캐릭터 간의 거리를 나타내는 변수 ( 두 객체간의 x좌표 사이의 거리 )
if (distance < _attackRange) // 나와 적 캐리터간의 거리가 공격범위 안에 들어오면
{
// 공격
_anim.SetBool("attack", true);
}
else // 공격범위를 벗어나면
{
_anim.SetBool("attack", false);
}
위와 같이 사용 하면 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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